The Space

×
×
  • Home
  • Board
  • Notice

Notice

The Space는 배우 현빈을 아끼고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의 모임입니다!

2019 팬미팅 티켓 불법 판매와 관련하여.(+추가내용)

The Space 관리자

작성일  2019. 03. 13

 

더스페이스 여러분, 안녕하세요! 더스페이스 관리자입니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2019 서울 팬미팅 티켓과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팬미팅 티켓을 정가 이상의 프리미엄을 붙여 불법 리셀링(재판매)을 하는 경우가 적발될 시에는, 예매가 취소됩니다.

(경우에 따라 예매 수수료 및 배송비가 포함된 금액까지는 불법 리셀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또한, 적발된 회원은 더스페이스 유료회원에서 강제탈퇴 조치에 취해질 수 있습니다.

 


회원님들께서는 절대 리셀링을 통해 티켓을 구매하지 않도록 협조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혹시 팬 분들께서 불법 리셀링을 발견하신 경우에는 티켓 정보와 판매처 등과 함께 VAST INFO MAIL(vastent_info@naver.com)으로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만, 판매 페이지 링크 만으로는 정확한 판매 정보를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으니 가급적 상세한 정보를 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추가 내용

 

 

현재 프리미엄을 붙여 고액으로 티켓을 재판매 하는 경우가 적발되고 있습니다. 

선예매 티켓으로 불법 리셀링을 진행하여 적발된 경우에
티켓은 반드시 현장수령으로만 가능하시며
수령 시에 신분증과 함께 더스페이스 회원임을 증빙하는 화면이나 회원카드를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입장 후에도 해당 좌석에서 본인이 관람을 하시는 지 스탭이 확인을 할 예정이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더스 회원에서 강제로 탈퇴를 진행할 예정에 있습니다.
또한, 해당 자리에 앉은 다른 분 역시 공연 관람을 하실 수 없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는 불법 리셀링으로 티켓을 구매하여 위와 같은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협조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