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pace

×
×
  • Home
  • Board
  • Notice

Notice

The Space는 배우 현빈을 아끼고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의 모임입니다!

안녕하세요, 더스페이스 관리자입니다.

The Space 관리자

작성일  2018. 11. 22


안녕하세요.

더스페이스 관리자 입니다.


운영 스태프 한 분의 사퇴 소식과 함께, 많은 분들께서 더스페이스의 향후 운영 방향과 현시점에 대한 사측의 피드백을 많이 기다리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신속히 입장을 전달드려 안정적인 더스페이스, 그리고 안정적인 팬분들의 팬 생활을 서포터하는 것이 관리자의 역할임에도, 그러지 못한 점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이번 일로, 팬클럽 내 많은 분들께서 오프라인 행사를 비롯 더스페이스의 기존 운영 방식에 대해 여러 의견을 주셨습니다.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통해 그 동안의 운영에서 많은 부분 부족했음을 통감했습니다.

일련의 상황에 대해, 전사 공유를 비롯 대표님께도 보고를 드렸고, 전 직원이 함께 사태의 심각성에 머리를 맞대고 의견을 나누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그 동안 공식팬클럽의 입장에서 팬 분들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했던 점, 배우님과 팬분들의 교두보 역할을 해야 하는 관리자의 역할에 충실하지 못했던 점에 대해 심각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후 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도록, 무엇보다 팬분들의 입장에서 소통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는 판단의 결과, 최종적으로 사내 더스페이스 관리자를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향후 운영에 있어, 관리자로서 운영 스태프님과 밀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팬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배우님과 팬분들의 소통을 위해 존재하는 더스페이스 라는 사실을 늘 우선하며 임하겠습니다. 또한, 시일 내에 오프라인 간담회 등 팬분들의 의견을 듣는 자리를 마련하여, 함께 나아가는- 함께 만들어가는 더스페이스의 발전 방향을 모색하겠습니다.


오랜 시간, 많은 불편과 심려 끼쳐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더스페이스 안에서 신뢰와 안정을 바탕으로 팬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더 심사숙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글은 신규 관리자에 의해 작성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